"유재석 효과 있네"…고려은단, ‘유재석 주연 CF’ 유튜브 조회수 120만 돌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고려은단은 유재석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유재석의 리얼 오피스 라이프’ 영상이 공개 두 달 여 만에 동종 업계에서는 최초로 100만 건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고려은단의 이번 광고는 비타민C의 원산지를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고려은단 측은 이번 새 광고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끈 이유로 대중적인 인기를 확보하고 있는 유재석을 모델로 내세운 점과 직장 내 일상생활을 드라마 형태로 제작, 기존 광고와는 색다른 재미를 더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분석했다.

그리고 이번 ‘고려은단 비타민C1000’ CF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향후 쏠라-C 등 다른 브랜드도 유투브를 통한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이번 CF를 계기로 전 세계적으로 비타민C의 원료 원산지가 중국과 영국뿐이라는 사실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다”며 “유투브 조회수 120만 뷰 돌파의 가장 큰 배경은 바로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재석 효과 있네"…고려은단, ‘유재석 주연 CF’ 유튜브 조회수 120만 돌파
<이미지출처=유튜브 캡처>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