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상장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대표 김대영)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1주년을 기념해 ‘슈피겐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슈피겐은 지난 2014년 11월 5일,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이후 스마트폰 케이스 및 주변기기를 비롯해 이어폰, 차량용 거치대 등을 차례대로 선보이며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본고장인 북미와 유럽에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왔다.

이에 슈피겐은 그 동안의 눈부신 성장에 발판을 마련해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먼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과 함께 오는 11일(수)까지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울트라하이브리드’ 전 기종 50% 할인을 시작으로, 6일에는 차량 거치대 ‘스텔스’ 30%, 9일에는 액정보호필름 ‘울트라크리스탈’ 50%, 10일에는 ‘에어스킨’ 전 기종 50%와 11일 백팩 전 상품 50% 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내 축하 메시지를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링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9일(목)까지 슈피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친구야~ 같이 축하하자!’ 및 ‘미션! 숨겨진 코스닥 넘버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백팩, 이어폰, 링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피겐 공식 스토어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상장 1주년을 맞아 슈피겐이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한결 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슈피겐은 늘 고객을 중심에 두고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스마트 디바이스 유저들의 편익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슈피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