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 ‘돌치시모 팝업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돌체앤가바나
/사진=돌체앤가바나
10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 행사에서는 2019년 국내 정식 론칭 예정인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Dolcissimo Matte Liquid Lipcolour)’와 ‘시칠리안 레이스 팔레트(Sicilian LacePalette)’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돌치시모 매트 리퀴드 립컬러’는 리퀴드 루즈 타입으로 입술 위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한편 바르는 순간 강렬한 벨벳 매트 피니시로 변신하는 혁신적인 포뮬라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올 인 원 메이크업 키트인 ‘시칠리안 레이스 팔레트’는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패션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아이, 립, 블러쉬 등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이 모두 담겨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돌체앤가바나의 새로운 커플 향수 ‘더 온리 원’과 ‘더 원 그레이’ 등 다양한 향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팝업 스토어에 방문만 해도 립 메이크 오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그리고 제품 구매 시에는 돌치시모 에코백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이 외에도 파우치 및 미니어처 향수 등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