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Y 캐슬 결방. /사진=JTBC 홈페이지 캡처 |
현재 JTBC 편성표에 따르면 대한민국과 키르기스스탄의 경기는 오는 12일 오전 1시부터 치러지고 중계는 오전 0시45분으로 예정돼 있다.
이에 ‘SKY캐슬’ 제작진은 결방 루머를 불식했다. 제작진은 시청 소감 페이지를 통해 “SKY 캐슬 15~16회는 결방 없이 정상 방송된다”라고 고지했다.
이에 따라 ‘SKY 캐슬’ 15~16회는 예정대로 오는 11일과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 키르기스스탄의 조별리그 경기는 12일 오전 1시 JTBC3 FOX Sports에서 볼 수 있다.
매주 높은 화제성을 유지 중인 ‘SKY캐슬’은 20부작으로 제작되었으며, 종영까지는 단 6회만을 남겨둔 상태다. 지난 5일 방송분에서 강예서는 화장실로 가서 "진짜 홈페이지에 올리면 쪽팔려서 어떻게 사냐. 선생님, 나 진짜 김혜나 죽여버리고 싶어요"라며 김주영에게 전화로 토로했고 같은 시각 스카이 캐슬 난간 앞에 서 있던 김혜나가 추락했다. 차가운 바닥에 떨어진 김혜나는 눈물을 흘려 추락 이유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