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손해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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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은 SK텔레콤의 ‘티맵’ 네비게이션 앱을 통해 자동차 긴급(고장)출동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B손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 중 ‘티맵’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는 운전자라면 별도의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긴급출동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티맵’ 초기화면에 제공되는 ‘운전습관’ 메뉴로 진입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터치한 후 원하는 호출유형(▲배터리 충전 ▲타이어교체 ▲타이어펑크 ▲비상급유 ▲견인(고장))과 차량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접수된다.


박찬일 자동차보상지원부 부장은 “앞으로도 인슈어테크를 접목한 자동차 보상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차별화된 보상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