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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로우캐년홈의 콜라보레이션이 오는 6월18일 정식으로 론칭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뉴발란스 |
뉴발란스x크로우캐년홈 콜라보레이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크로우캐년홈의 콜라보레이션한 슬리퍼가 오는 6월18일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뉴발란스의 제로비티 핵심 기술력과 특유의 매력적인 부드러운 촉감에 크로우캐년 법랑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출시된 뉴발란스x크로우캐년은 뉴발란스 오프라인스토어 및 크로우캐년 온라인스토어와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뉴발란스의 제로티비 기술력은 일반 신발보다 발에 미치는 압력을 24~50%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충격을 흡수시키고 무자극 물질을 통해 제 2의 피부처럼 피부가 소재에 닿았을 때 느껴지는 촉감이 자극 없이 편안할 예정이다.
또 가벼운 무게감과 향균, 제균력 99,9%의 Gem Fighter 첨가로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건강을 지켜주고 발에 미치는 충격으로부터 피로를 회복하는 쿠션감을 가지고 있다.
뉴발란스와 크로우캐년 콜라보레이션 제품에 대한 판매 매장정보는 뉴발란스 공식온라인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팔도비빔면 슬리퍼 공개… 파란색 꽃무늬 패턴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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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도비빔면도 두 번째 굿즈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제공=팔도비빔면 |
‘팔도비빔면 슬리퍼’는 브랜드명이 새겨진 발등 부분이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시그니처 마크인 파란색 꽃무늬 패턴과 하얀색 밑창이 시원해 보인다.
팔도비빔면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굿즈가 함께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14일 19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를 통해 판매한다.
기획세트는 ▲팔도비빔면(20개) ▲냉면육수(5개) ▲겨자소스(5개)로 구성됐다. 동봉된 냉면육수와 겨자소스를 활용하면 비빔냉면과 물냉면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무더운 여름철 대표 메뉴라 할 수 있는 물냉면을 비빔면으로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앞으로 팔도는 색다른 방법으로 팔도 제품을 즐길 수 있는 ‘팔도머글랭 레시피’를 소개할 예정이다.
팔도는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을 기념해 경품이벤트 ‘누구나 아는 이 맛! 누구나 사면 당첨 100%’를 실시 중이다. 경품이벤트는 5입 멀티(번들)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7월 말까지 진행된다. 1등 37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 다이슨 에어랩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무더위 속에서 코로나로 인해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작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팔도비빔면’을 이용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마트24 삼각김밥 캐릭터 ‘김바비’ 액세서리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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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24의 삼각김밥 캐릭터 ‘김바비’, 커피 원두 캐릭터 ‘원둥이’, 배달 캐릭터 ‘다람이’등 총 8개의 귀여운 신발 액세서리가 한 세트로 기획됐고 8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고 14일 밝혔다./사진제공=이마트24 |
이마트24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카카오페이로 PL(Private Label) 아임이(I’m e)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e몬 캐릭터 신발 액세서리’를 선물한다고 14일 밝혔다. e몬 캐릭터 신발 액세서리는 고무 신발의 구멍에 하나씩 끼워 꾸밀 수 있도록 만든 e몬 캐릭터 굿즈다.
이마트24의 삼각김밥 캐릭터 ‘김바비’, 커피 원두 캐릭터 ‘원둥이’, 배달 캐릭터 ‘다람이’등 총 8개의 귀여운 신발 액세서리가 한 세트로 기획됐고 8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제작됐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페이로 아임이 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1일 1인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이마트24에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7월 20일(화) 이마트24 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신발 액세서리 세트는 7월 말에 발송된다.
행사 대상 상품은 ▲라면 ▲음료 ▲생수 ▲과자 ▲아이스크림 등 먹거리와 다양한 생필품을 포함해 총 199종의 아임이 상품이다.
이마트24는 인천 SSG 랜더스필드 내 점포 간판에 야구 방망이와 헬멧, 글러브를 착용한 e몬들을 처음 선보이며 캐릭터 마케팅의 시작을 알린 데 이어 이번에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e몬을 알려나가게 됐다.
이번 캐릭터 굿즈 외에도, e몬 캐릭터는 이마트24 인스타그램에서 고객들과 재미있고 친근하게 소통하는 데에 적극 활용되고 있다. 커피원두 캐릭터인 ‘원둥이’를 활용해 웹툰을 연재하고 있으며, 와인 캐릭터 ‘와이니’는 와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유창식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팀장은 “여름에 많이 신는 신발 장식 액세서리를 선물하면, 특별함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캐릭터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캐릭터 굿즈처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이마트24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몬은 이마트24를 상징하는 ‘e’와 귀여운 몬스터의 ‘몬’에서 따온 이름으로, 경영주들을 돕기 위해 우주의 각 행성에서 몬스터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됐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몬스터들은 각자의 개성과 전문성을 담아 프리미엄 편의점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