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홈플러스 이용고객들에게 최고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제휴해 홈플러스 멤버십과 신용/체크카드의 서비스를 결합한 원(One)카드 개념의 전략적 상품을 출시키로 하고, 그 성과로 ‘홈플러스 신한(체크)카드원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 |
우선 ‘홈플러스 체크원’은 홈플러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등의 적립처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인 훼밀리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홈플러스원’은 전월 신용판매(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60만원/30만원 이상이면 각각 15%(월 최대 1만5000), 10%(월 최대 1만)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홈플러스 체크 원'은 적립처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이용금액에 상관없이 1%(월 최대 5000)의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이렇게 적립된 훼밀리카드 포인트는 매년 1, 4, 7, 10월에 적립처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현금쿠폰으로 제작돼 고객의 요청에 따라 온/오프라인으로 배송된다. 누적 포인트가 2000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0점 단위로 쿠폰을 지급한다. ‘홈플러스 (체크) One’과 함께 이용할 수 있으며 훼밀리카드 포인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플러스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플러스 체크 원’은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www.homeplus.co.kr)에서 결제 시 이용금액의 2%(월 최대 1만원)를 할인해주는데, 이는 훼밀리카드 포인트 적립과 중복 적용됨은 물론 전월 이용금액과도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지정하고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신한은행 온라인금융 이체수수료 및 CD/ATM 마감 후 인출수수료가 월 10회까지 면제되며, 신한생명 Smart 인터넷보험 보장성 상품(정기/암/어린이/종신 등)의 가입 다음 달부터 만기까지의 월 불입금을 5% 할인해 준다.
한편 ‘홈플러스 원’은 전월 신용판매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다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도 훼밀리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SK주유소 이용 시 리터당 40점씩을, 후불교통기능을 탑재해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교통요금의 5%(월 최대 2000점)를 적립해 준다. 롯데월드/에버랜드/서울랜드/캐리비안베이 등 테마파크와 맥스무비/인터파크/YES24 등의 영화예매 할인도 빼 놓을 수 없는 서비스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 해외겸용 1만2000원이다. ‘홈플러스 체크 원’은 연회비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