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18년 ‘템파레이’의 정식 멤버로 가입하게 된 이후 첫 출시한 EP [なんて素晴らしき世界 (이 얼마나 멋진 세상인가, What a Wonderful World)]의 수록곡 'Doooshiyoooo!!'가 방탄소년단 RM이 스트리밍 사진을 공식 트위터에 올리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음악활동 외에도 패션모델, 라디오 DJ로도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2019년 아디다스 재팬의 캠페인 비주얼 모델로 발탁되어 현재 일본 10대와 20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앨범은 “때는 2615년, 음모에 둘러싸인 정치와 사람들의 투쟁이 끊이지 않는 미래 도시. 교외에 숨겨져 있는 작은 뇌 과학 연구소에 비밀 조직이 잠입했다. 인간다움이란, 살아간다는 것은 무엇인가?” 라는 SF적인 컨셉을 담고 있는 작품으로 ‘에이미’의 독특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는 2월 28일 정오에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음원 유통사인 뮤직카로마 측은 “일본 각 매체에서 ‘올해 주목해야 할 아티스트’로 선정되며, 새로운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에이미의 트렌디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에이미는 ‘템파레이’ 멤버로서 3월 16일 CJ 아지트 광흥창에서 열리는 ADOY × Tempalay.‘HIP’ 내한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