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다음달 2일까지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이 다음달 2일까지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

롯데온은 다음달 2일까지 롯데자이언츠와 손잡고 ‘롯데 온(ON)제부터 팬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온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다음달 6일 사직 야구장에서 열리는 기아타이거즈와 롯데자이언츠의 홈경기에서 시구 기회를 제공한다. 시구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본인 SNS 계정에 롯데자이언츠의 가장 오랜 팬임을 인증하는 사진과 사연을 올리고 게시 글 주소를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시구 기회는 참가자 중 가장 오랜 시간 롯데자이언츠를 응원해준 팬에게 돌아간다. 시구 당첨자는 직접 시타자 한 명을 추가로 선정해 함께 그라운드에 오를 수 있는 특권까지 누릴 수 있다. 

롯데자이언츠 역사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해주신 분들 중 100명을 추첨해 BHC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롯데온이 출범 1주년을 맞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시구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