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음료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제품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로,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8월 15일까지 7일간, ‘쿨라타’는 8월 19일까지 제공한다.
![]()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폭염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여름 음료 행사를 마련했다. (비알코리아 제공) |
‘쿨라타’ 행사는 매장에 방문해 음료 한 잔 결제시 해피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참여 가능하고,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해피앱에서 제공 중인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쿨라타’는 얼음과 열대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샤인머스캣 쿨라타’ 등 총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쿨라타’는 얼음과 열대 과일을 함께 갈아 만들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으로, 올 여름 새롭게 선보인 ‘피나콜라다 쿨라타’와 ‘샤인머스캣 쿨라타’ 등 총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라델리 민트초코’는 기라델리 초코 파우더와 은은한 민트향의 민트폼을 올려 완성한 달콤한 아이스 민트초코 음료로, 출시와 동시에 민초 마니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여름에 즐기기 좋은 던킨의 음료를 행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샤인머스캣 등 열대 과일과 프리미엄 초콜릿 기라델리를 원료로 활용해 맛도 좋은 던킨의 음료를 합리적인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을 잠시나마 잊을 수 있도록 여름에 즐기기 좋은 던킨의 음료를 행사 제품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샤인머스캣 등 열대 과일과 프리미엄 초콜릿 기라델리를 원료로 활용해 맛도 좋은 던킨의 음료를 합리적인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