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의 애니바디 대표 사품 편애브라의 화보./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의 애니바디 대표 사품 편애브라의 화보./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이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대표 상품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편애브라는 올해 3월 출시한 이후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억원을 달성한 애니바디의 인기 상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고객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노 와이어 심리스 브라다.

사회 전반적으로 '자기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캠페인이 확산된 가운데 편애브라의 편안한 착용감이 입소문을 탄 것으로 분석된다. 자기 몸 긍정주의는 몸무게나 체형 등 획일화된 미의 기준에 맞추지 않고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의미다. 이를 바탕으로 보정 속옷보다 편한 착용감 중심의 속옷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애니바디는 편애브라 누적 판매량 40만장 돌파를 기념해 패션·뷰티 유튜버 '씬님'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튜버 씬님은 오는 20일 오후 8시 편애브라를 직접 구매해 착용한 후 후기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애니바디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유튜버 씬님이 선택한 단독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 등을 펼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와 자기 몸 긍정주의의 트렌드가 서로 잘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며 "고객의 소리에 더 귀를 기울여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속옷을 계속해서 선보여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