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츠 치킨이 단종된 후, 다시 맛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청이 종종 있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후르츠 치킨을 재출시 한 배경에 대해, 차별화된 비주얼과 맛으로 이미 이슈화되어 있는 만큼, 이색 아이템과 재미를 중시하는 MZ세대에 호기심을 자극하고 맛을 통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멕시카나는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침으로써, 제품을 구매하는 단순 소비 개념에서 벗어나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콘텐츠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치킨 창업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는 후르츠 치킨 출시 기념으로, 19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전 메뉴 5천 원 할인을 진행하며, 또한 자사앱 가입 시 발급되는 4천 원 할인 쿠폰을 적용해 후르츠 치킨을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