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첫 출시한 만큼, 후르츠 치킨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도 상당했다. ‘달달한 시즈닝과 고소한 치킨의 만남이라니’ ‘예상외의 조합’ ‘멕시카나 도전정신을 칭찬한다’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통해 5천 원 할인을 하고 있어, 소식을 접한 고객들의 후기가 등장하고 있다.
멕시카나는 후라이드치킨, 양념치킨과 같이 대중적인 메뉴에서도 정평 나있는 브랜드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유레닭, ▲Mr.김치킨, ▲달콤라떼치킨 등 새로움을 추구하며 맛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멕시카나치킨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시 출시된 후르츠 치킨을 통해 추억을 소환하고, 또 다른 경험을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멕시카나는 지난 10월 마늘의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마늘알마니치킨과 감자의 풍미가 더해진 단짠감자치즈볼을 출시하면서 11월에만 10만 개가 판매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
멕시카나치킨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