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김민경이 이상형 최진혁과의 월미도 데이트 후기를 전했다. /사진=SBS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이 이상형 최진혁과의 월미도 데이트 후기를 전했다. /사진=SBS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이 최진혁과의 월미도 데이트를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김민경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김민경 씨, '미우새'에서 최진혁 씨랑 월미도에 가서 데이트 하셨던데 그 이후 어떻게 되었냐? 연락처 주고받고 애프터도 있었냐?"라는 한 청취자의 질문을 소개하며 김태균이 "나는 못 봤는데 이런 일이 있었냐?"라고 묻자 김민경이 "그분을 모셔서 이야기를 나누는 게 좋을 것 같다. 저도 궁금하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태균이 "연락처는 안 주고받았냐?"라고 묻자 김민경이 "그렇다. 저도 낯가림이 심하고 진혁 씨도 배려하다보니까"라고 답했고, 김태균이 "그래도 같이 있을 때 느낌 있지 않았냐?"라고 묻자 김민경은 "너무 떨렸다. 밥도 안 넘어가더라"라고 응수했다.

"같이 있어보니 최진혁 씨는 어땠냐?"라는 김태균의 질문에 김민경은 "드라마나 이런 것을 봤을 때는 되게 강한 이미지라서 그런 모습을 상상했는데 너무 많이 챙겨주시고 '조금은 바보스럽다' 라고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그 모습 그대로 순수함이 느껴지고 너무 좋으시더라. 따뜻하시고"라고 밝혔다.

이어 김태균이 "'미우새' 보면 운동에 되게 진심이신 것 같더라. 진중하시고"라고 말하자 김민경이 "진중하신데 운동을 그렇게 잘하시는지는 모르겠다"라고 응수해 또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