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유산균 브랜드인 엘루비 메노락토를 컬리에 입점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유산균 브랜드인 엘루비 메노락토를 컬리에 입점했다. /사진=휴온스

휴온스의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엘루비 메노락토 제품 3종을 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는 ▲메노락토 프리미엄(30일분) ▲메노락토 프리미엄(90일분)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30일분) 등 엘루비 메노락토 제품 3종을 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엘루비 메노락토는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갱년기 유산균 제품이다. 핵심 원료로 여성 갱년기 기능성 유산균 개별 인정형 원료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을 사용하고 있다.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은 갱년기 기능성과 장 건강 기능성을 동시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YT1에 셀렌, 비타민D, 비타민B군 등을 추가한 제품이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징코는 은행잎추출물을 추가 배합해 총 7가지 기능성을 갖췄다. 미국산 은행잎추출물 36㎎을 함유해 혈행·기억력 관리가 가능하다.

휴온스는 컬리 전용 구성으로 엘루비 메노락토 징코 프리미엄(30일분) 구매 시 12일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단독 입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휴온스 관계자는 "갱년기 유산균 브랜드 엘루비 메노락토를 이번 컬리 입점을 통해 더욱 빠르게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