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폴스타코리아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소비자 조사'에서 전기차 부문 1위에 선정되며 3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9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의 10대 조사·컨설팅 기관 브랜드키와 공동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를 활용해 소비자의 브랜드 충성도를 측정하는 어워드다.
전기차 부문 조사는 최근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고객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17~30일까지 온라인 및 일대일 전화설문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는 브랜드 신뢰와 애착,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도, 브랜드 전환 의도 등 총 5가지 항목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의 감정적·태도적 로열티를 측정해 브랜드에 대한 종합적인 충성도를 평가했다.
그 결과 폴스타는 종합 27.67점(35점 만점)을 획득하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1위로 선정, 3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폴스타코리아는 이번 3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폴스타2나 폴스타4를 보유한 기존 고객 가운데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모든 고객에게 파인스테이 큐레이션 플랫폼 '스테이폴리오'(Stayfolio) 숙박 할인권(평일 3만원 또는 주말 2만원권)을 준다.
'폴스타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주제로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가장 인상 깊은 사연을 보낸 30명의 고객에게 스테이폴리오 30만원 숙박권을 증정한다. 접수는 5월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6월5일 개별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지속가능성과 성능을 겸비한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