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이 톰의 신규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앳홈

앳홈이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의 제품력을 알리는 '나의 광채 선언'(Glow Manifesto, THOME)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톰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 관리를 '사용자 스스로 피부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시간'으로 정의하고 톰 G필 프로그램의 광채 효과를 시각적으로 담은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 G필 제형의 고유한 질감, 모델의 절제된 움직임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패션 필름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해당 영상은 톰의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톰 G필 프로그램 관리는 제형, 성분, 도포량과 시간, 흡수력 등을 4단계에 맞춰 주간 루틴을 제안한다.

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피부의 광채는 단순히 피부 겉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부터 차곡차곡 쌓아 올린 정교한 단계의 차이를 통해 완성된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