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의 새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오는 24일 가요계 프리 데뷔를 확정했다.
13일 스타쉽은 아이딧(IDID)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리 데뷔를 공식 발표하는 티저 영상들을 연달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기습적으로 오픈된 로고 모션 영상에는 아이스(얼음)를 소재로 꾸민 블링블링한 팀 로고와 청아한 효과음이 있어 아이딧이 선보일 '청량 매력'을 예고했다. 이어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프리 데뷔 선언을 알리는 발매일을 오픈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얼음이 든 잔을 쥔 멤버 백준혁의 클로즈업 샷으로 강렬하게 시작되고, 그가 시원한 물을 들이키자 청량함이 파도처럼 밀려온다. 이어 일곱 멤버의 7인 7색 모습이 한여름 밤의 꿈처럼 펼쳐진다. 아이딧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찬란한 청춘 그 자체를 보여준다.
아이딧은 스타쉽에서 선보인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을 통해 선발된 이들로 가요계를 뒤흔들 슈퍼 루키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무엇보다 스타쉽에서 약 5년 만에 보이 그룹을 론칭하는 만큼, 5세대 차세대 아이돌 주자로 주목을 받고 있어 이들의 프리 데뷔 선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딧은 오는 24일 프리 데뷔하고 글로벌 팬들과 본격적으로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