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크리스티 커 팬 사인회 열어…‘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공식 후원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을 기념하며 브랜드의 골프 헤리티지를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코스테는 2015년, 올해부터 3년간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의 의류 부문 공식 후원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에 경기 진행 스탭 등의 공식 유니폼 제공을 포함하여 광고 보드 및 티마커 등에 브랜드 노출, 그리고 경기장 갤러리 플라자 내 브랜드 부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특히 갤러리 플라자 내 브랜드 부스를 통해서 브랜드의 골프 DNA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케 하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우선 지난 15일(목)에는 톱 플레이어이자 라코스테의 후원선수인 ‘크리스티 커’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날 라코스테의 화사한 핑크 컬러 피케 폴로 셔츠와 스웨터를 입은 크리스티 커는 팬들과 소통하며, 시종일관 환한 웃음으로 맞이하여 세계적인 톱 플레이어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고.

크리스티 커는 2005년 이래 10년동안 라코스테를 대표하는 골프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 켠에는 크리스티 커 포토월을 마련해 라코스테와 악어 깃발 및 화이트 악어 모형 등과 함께 기념 사진 촬영과 즉석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하여 갤러리들의 경기 관람을 한층 더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기간 동안 라코스테 제품을 구매 하는 고객에게 특별 기념품 및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갤러리들을 맞이하고 있다. 

라코스테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피케 폴로 셔츠와 다양한 라코스테의 가을 겨울 컬렉션은 물론 라코스테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이번 이벤트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이 열리는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경기 마지막 날인 18일(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4회를 맞이하는 ‘LPGA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은 국내에서 열리는 유일한 LPGA 대회로 총 상금 200만달러에 달하는 아시아 최고의 메이저 골프대회로 거듭나고 있다.


<이미지제공=라코스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