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대림산업 49위로 진입

대림산업이 11일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올랐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그룹 인터브랜드는 ‘2019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톱50’에 대림산업을 새로 선정했다. 인터브랜드는 해마다 브랜드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다. 2013년부터는 같은 평가방법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했다.

인터브랜드가 평가한 대림산업의 브랜드가치는 3357억원이다. 한국 브랜드 가운데 49위에 올랐다. 건설사 중에는 대림산업 외에 현대건설이 23위에 올라 있으며 브랜드가치는 1조1153억원으로 평가된다.


대림산업이 보유한 브랜드는 아파트 ‘e편한세상’과 ‘아크로’, 호텔 ‘글래드’가 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원가개선 노력과 다양한 사업개발을 통해 성장동력을 확보했다”면서 “앞으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브랜드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