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본죽, 유아식 ‘간편한그릇’ 식단 … 엄마아빠 시간 아끼고 인기

“주방에서 요리할 시간 부족한 신속하게 먹일 수 있어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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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의 ‘간편한그릇’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만팩 돌파, 매출 증가율 106%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한그릇은 이유식을 마친 14개월 이상 아이의 유아식을 고민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일품 식단으로, 유아식 나트륨 함량 기준을 준수해 ‘간’편하며, 옮기지 않고 그릇째 데워 바로 먹여 ‘간편’하면서도 ‘한그릇’이면 충분한 한 끼 유아식이다.

유아식 간편한그릇 식단 출시 첫달인 지난해 11월 대비 판매량은 85% 늘었으며, 매출액은 106% 증가했다. 같은 기간 단품 매출액도 89%의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이는 간편한그릇을 통해 아빠 엄마의 편의는 물론 성장주기별 아이들의 영양 균형까지 고려한 베이비본죽의 고민이 고객의 니즈와 맞아떨어진 결과로 볼 수 있다.

실제로, 유아식은 일반식을 앞두고 올바른 식습관을 기를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점을 고려해, 고른 영양소와 식재료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한우·닭·돼지·해산물·야채 5개 메인 식재료를 사용해 식단을 32종(영양밥 8종/덮밥소스 24종)으로 다양화했다.

베이비본죽 관계자는 “간편한그릇을 통해 엄마 아빠는 편리하게, 아이는 다양한 맛과 주요 영양소들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1분이면 영양 가득한 한끼 식사를 차려낼 수 있어, 등원 전이나 여행지는 물론 주방에서 요리할 시간이 부족한 워킹맘이나 워킹대디 또한 간편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의 ‘간편한그릇’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만팩 돌파, 매출 증가율 106%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손수본 제공)
'순수본'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의 ‘간편한그릇’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만팩 돌파, 매출 증가율 106%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손수본 제공)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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