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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10월 정기 세일 '패션 위크'
롯데백화점은 패션 상품군 매출 구성비가 가장 높은 달인 10월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백화점 전 점에서 '패션위크'를 진행한다.먼저 패션 위크 기간 동안 약 540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남성 패션과 여성 패션 부문에서는 갤럭시, 닥스, 듀엘, 시슬리 등 약 180여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 코트, 스웨터 등 가을 대표 아이템을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을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스포츠 상품군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 30여 유명 브랜드의 러닝화, 스포츠 웨어 등 인기 상품을 10~50% 할인 판매한다. 나들이, 모임 등에 필수인 잡화 상품군에서도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선글라스, 핸드백, 스카프 등을 합리적인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션 위크에서는 영캐주얼, 남성 정장, 셔츠 등 카테고리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상품권을 증정하고, 더불어 패션, 잡화 상품군에서는 10%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가을철 고객 수요에 맞춰 '시즌 특화 행사'도 진행한다. 가을철 피부 관리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임을 고려해 뷰티 상품군에서는 '어텀 뷰티 홀리데이(Autumn Beauty Holiday)'를 행사를 연다. 오는 9일까지 디올, 에스티로더 등 2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금액별 10%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라메르 등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코리아'의 5개 대표 브랜드에서는 10월 '핑크리본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10월 유방암 캠페인의 달을 맞아 에스티로더에서는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멀티-리커버리 콤플렉스 (50ml)'를 선보이고 크리니크에서는 '모이스춰 써지TM 100시간 오토-리플레니싱 하이드레이터 핑크 리미티드 에디션 (50ml)'을 판매한다.
10월 한달 동안 백화점 전 점에서 '뷰티살롱' 서비스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APP으로 사전 예약 해 맥, 조 말론 런던, 랑콤 등 58개 브랜드에서 무료로 1:1 뷰티 컨설팅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체험 후 당일 해당 브랜드에서 구매 시 금액에 따라 5%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한다.
가구 상품군에서는 가을철 이사, 웨딩 수요에 맞춰 오는 15일까지 '홈스타일링 페어'를 연다. 에이스, 시몬스, 템퍼 등 유명 브랜드의 침대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침구, 베개 등의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우닝에서는 43주년을 기념해 '리버티 4인 소파'를 특가에 선보이며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패션'을 테마로 한 '체험형 콘텐츠'도 풍성하다. 오는 7일에는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유통업계 대표 마라톤 대회인 '스타일런' 행사를 연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을 출발해 올림픽공원을 도는 7㎞, 12㎞ 코스로 러닝이 끝나면 유명 가수의 공연도 이어진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협업해 오는 5일까지 비건타이거, 뮌, 얼킨, 르쥬 등 K-패션 10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 제작 과정의 ESG가치를 환기하는 '지속 가능 패션 팝업' 전시도 연다. 오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앱에서 '런웨이 러시' 게임을 통해 미션을 해결하면 횟수에 따라 코스메틱, 패션 상품군 금액 할인권을 증정한다.
신세계百, '신백멤버스 페스타'… 매일 쇼핑지원금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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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은 오는 15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 '신백멤버스 페스타'를 펼친다. 추석 연휴와 맞물려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명절에 받은 상여금이나 상품권을 보다 알차게 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멤버십 혜택을 담았다.
먼저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결제할 때 쓸 수 있는 쇼핑지원금을 쿠폰으로 지급한다. 오는 6일부터 9일까지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기간 매일 한 차례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고 당일에 한해 쓸 수 있다.
신백페스타 기간에는 식사·디저트도 할인가에 맛볼 수 있다. 오는 9일까지 식품관과 전문 식당가에서 쓸 수 있는 3000~1만원 쿠폰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입점 식당과 카페 5곳(점포별 상이)에서 인기 메뉴를 18~33% 할인한 특가에 즐길 수 있는 '핫딜 쿠폰'도 제공한다.
쇼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전시회와 팝업도 준비했다. 백화점에서 물건만 사는 것을 넘어 문화 예술 콘텐츠와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찾는 젊은 고객들을 노린 것이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레고코리아의 '레고 팝업 오피스'가 열린다. '일상을 바꾸는 놀이, 이것이 우리의 슈퍼 파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사무 용품에서 영감을 받은 레고 조립물과 브릭(부품)들로 꾸며졌다.
인기 레고 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고, 체험존에서 브릭을 자유롭게 조립하거나 사무용 클립 모양의 레이싱 트랙에서 레고 자동차를 굴리며 레이스를 즐길 수도 있다. 팝업 현장에서 사진을 찍어 SNS에 올리면 레고 사원증(ID카드)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레고 브릭으로 만들어진 사원증 홀더를 증정한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스즈메의 문단속展 in SHINSEGAE'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 스즈메의 문단속은 지난 3월 국내 개봉해 관객 554만명을 모으며 흥행을 거둔 애니메이션 영화로 한국에서 테마 전시를 여는 것은 처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드로잉과 스토리보드, 150장의 애니메이션 원화 등 제작 자료를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원작 영상을 이용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도 마련됐다. 실감나는 소리 · 바람 효과까지 적용돼 마치 애니메이션 장면 속에 들어간 것 같은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스즈메의 문단속 전시회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10월27~11월19일), 대구점(11월24일~12월17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티켓은 1만5000원이며 티켓링크,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고 현장 구매 시 신백멤버스에 가입하면 2000원 할인 쿠폰을 준다. 한국 한정판 굿즈도 신세계백화점 전시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가을 테마 행사 '더 세일'… 최대 60%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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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도 오는 15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가을 테마 행사 '더 세일'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패션·리빙·잡화·스포츠 등 총 3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가을 시즌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저렴하게 선보인다.
점포별로 이슈 브랜드 팝업 행사 등 다양한 영업행사도 진행한다. 우선 더현대 서울과 판교점에서 각각 인기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와 넥슨 유명 RPG 게임 '블루 아카이브' 팝업스토어를 열어 게임 캐릭터 굿즈 등 오프라인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5일까지 무신사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레이지나잇'의 오프라인 첫 팝업스토어를 열어 3040세대 이상 여성을 타깃으로한 국내외 의류와 라이프스타일 및 잡화·뷰티 브랜드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판교점은 오는 9일까지 10층 토파즈홀에서 리빙 페어를 진행해 템퍼·몽키우드·홀프레츠 등 수입 가구 및 국내 트렌디 가구를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킨텍스점은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커버낫·와릿이즌 등 인기 영패션 브랜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다양한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우선 모든 현대백화점카드 회원에게 행사 기간 사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달 6일부터는 압구정본점 등 16개 점포 사은데스크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흰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뷰티 브랜드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 H포인트(60만·100만·20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10만·20만 포인트)도 증정한다.
가을 웨딩 시즌을 겨냥해 더클럽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혜택도 강화했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명품·워치주얼리 웨딩 마일리지를 2.5배 적립해주고 신혼가전 최대 12.5% 사은 혜택과 해외 호텔 제휴 할인 등을 제공한다.
갤러리아百, 업계 최초 폴리테루 팝업스토어 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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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8일까지 가을 정기세일과 더불어 다채로운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전지점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최대 7%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양한 팝업도 준비되어 있다. 서울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오는 5일까지 '폴리테루(POLYTERU)' 팝업스토어를 업계 최초로 운영한다. 폴리테루는 2018년 론칭한 국내 브랜드로 두터운 매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갤러리아 팝업을 기념해 '1011 갤러리아 스타디움 재킷', '퍼티그 스웻 팬츠' 등 인기 상품들을 한정 판매한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카키스' 팝업에선 아크테릭스, 카키스 등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아웃도어 아이템을 일상복과 매치해 연출하는 스타일)의류와 음반, 서적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는 프랑스 니치향수 '메모 파리(MEMO PARIS)' 팝업을 진행하며 명품 브랜드 '생로랑 남성' 매장을 리뉴얼 오픈해 고객들에게 새롭게 선보인다.
수원 광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 전시장을 운영한다. 시승 및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