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주류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아 소장가치를 높인 품격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 총 18종 (조니워커 12종, 헤이그 클럽 1종, 윈저 4종, 딤플 1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설 선물세트는 선물을 받는 분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구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새해 소중한 지인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표현하는, 조니워커

조니워커에서는 이번 설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 제품 3가지를 준비했다. 양의 해를 기념하는 제품부터, 조니워커의 황금시대를 상징하는 특별한 제품까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 새해맞이를 위한 ‘조니워커 블루라벨 청양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처음 선보이는 ‘조니워커 블루라벨 청양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은 행운과 복을 상징하는 ‘산양(羊)’ 그림이 새겨져 있다.

만물이 깨어나고 소생하는 시기에 좋은 기회가 찾아와서 만사가 순조롭게 풀려 태평을 이룬다는 삼양개태(三羊開泰)의 의미가 담겨있어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뜻 깊은 새해선물로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캘리그래피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4개의 병을 모았을 때 산 속에 우뚝 선 산양의 모습이 나타나 콜렉터들이 선호하는 소장가치가 높은 선물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70,000원 (750ml)이다.

◇ 장인 정신으로 빚어낸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이번 설 처음 선보이는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소장가치 높은 스페셜 위스키이다.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 짐 베버리지(Jim Beveridge)가 존 워커의 장인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직접 블렌딩한 제품으로, 풍부한 풍미와 스모키한 스페이사이드(Speyside) 및 하이랜드(Highland) 스타일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스카치 위스키다.

조니워커 골드리저브는 국내에서 손 쉽게 만나볼 수 없는 위스키인 만큼, 평소 위스키를 즐기는 애호가에게 사랑 받는 선물이 될 것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으로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 73,000원 (750ml),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64,800원(750ml)이다.

◇ 황금시대가 열렸던 1930년을 기념하는,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소장가치를 높인 품격있는 프리미엄 위스키 '설 선물 세트' 좋아요
황금시대가 열렸던 1930년대를 기념하는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르데코(Art Deco)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프리미엄 위스키다.
조니워커가 1934년에 킹조지 5세로부터 왕실 보증서를 하사 받고 전세계 120여개국으로 수출되었던 번영의 시대를 상징하는 만큼 디자인도 화려하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으로 ‘조니워커 블랙라벨 리미티드 에디션’ 42,500원 (750ml)이다.


◇ 소중한 지인에게 전하는 품격있는 위스키, '조니워커 블루라벨'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1만 개의 오크통 중 단 하나의 오크통에서만 나오는 희귀한 원액과 200년 역사 동안 이어져 내려 온 조니워커 가문의 비법이 만나 19세기 초 위스키 특유의 깊고 그윽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낸 명품 위스키다. 모든 병에는 고유번호가 부착되어 명품 위스키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조니워커 가문의 최대 걸작인 만큼, 인생의 지침이 되어준 소중한 지인들에게 전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 적합하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50,000원 (750ml), 168,000원 (500ml)이다.

◇ 위스키의 강렬한 풍미를 즐기는 분을 위한 ‘조니워커 더블블랙’

‘조니워커 더블블랙’은 기존의 블랙라벨보다 한층 더 깊고 스모키한 중후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2010년 세계 위스키 품평회의 권위 높은 카테고리인 베스트 슈퍼 프리미엄 블렌드에서 '세계 위스키 마스터'를 수상한 워커 가문의 걸작이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조니워커 더블블랙’ 750ml 한 병과 위스키잔 2개가 포함된 구성으로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52,000원 (700ml)이다.

◇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블랙라벨’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조니워커 창시자의 손자, 알렉산더 워커2세가 1906년 조니워커 가문 대표 위스키에 검은색 배경의 제품명을 넣기 시작하면서 탄생한 위스키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의 탄생과 함께 12년산 표기를 시작했으며, 이것은 최소 12년 이상 숙성된 몰트 위스키 원액 만을 사용하겠다는 소비자와의 약속이자 워커 가문의 자신감의 표현이다.

조니워커 블랙라벨은 워커 가문 전통의 정교한 블렌딩 기술을 통해 스카치 위스키에서 가장 중요시 여겨지는 풍부하고 깊은 맛과 향이 어우러진 세계적인 스카치 위스키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 60,500원 (1000ml), 31,000원 (500ml)이다.

◇ 진정한 리더를 상징하는 위스키, ‘조니워커 XR21’

'조니워커 XR21'은 1920년 존 워커 가문의 위스키 거장 알렉산더 워커가 기사 작위를 받은 것을 기념해 제작된 프리미엄 위스키다.

‘조니워커 XR’은 위스키의 복합적인 맛과 향의 풍부한 지식을 표현한 알렉산더 워커의 블렌딩 노트를 바탕으로, 최소 21년 이상의 진귀한 원액만을 선별해서 새롭게 탄생했다.

이 특별한 위스키는 진정한 리더의 의미 있는 순간을 상징하는 위스키로 새해 뜻 깊은 성취를 기원하는 선물로 적합하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198,000원 (700ml)이다.

◇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위스키, ‘조니워커 플래티넘라벨’

‘조니워커 플래티넘라벨’은 조니워커 가문이 주요 인사나 특별한 행사만을 위해 제조하던 ‘프라이빗 블렌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제품으로 최소 18년 이상의 원액을 블렌딩했다.

특히 섬세한 스모키향, 깔끔한 목넘김 등 조니워커만의 풍부한 풍미가 잘 표현된 위스키로 평가받고 있다. 게다가 정교한 블렌딩이 빚은 섬세한 풍미와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세련된 맛이 특별한 순간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위스키인 만큼,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 129,800원 (750ml)이다.

◇ 강렬한 개성과 열정을 전달하는 위스키, ‘조니워커 레드라벨’

‘조니워커 레드라벨’은 열정과 젊음을 상징하는 역동적인 위스키다. 부드럽고 달콤한 향과 개성적인 컬러로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 위스키 시장에서 최초로 수출에 도전한 역동적인 브랜드 인만큼,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열정적인 순간에 잘 어울리는 스카치 위스키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27,500원 (700ml)이다.

◇  부드러움, 트렌디 함을 모두 갖추다!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

400년 전통을 재해석한 국내 최초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은 400 년 전통 ‘헤이그’ 가문의 장인 정신과 비법을 바탕으로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헤이그’ 가문의 혁신적인 위스키 제조방법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글로벌 아이콘인 데이비드 베컴이 제품 컨셉부터 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참여한 ‘헤이그 클럽’은 짙은 푸른빛이 도는 사각형 병 디자인과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만의 그윽하고 부드러운 과일향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83,000원 (700ml)이다.

◇  고마운 분에게 전하는 부드러운 감동, 윈저

눈과 손으로 먼저 느끼는 21년의 가치와 부드러움, ‘윈저21’은 과일과 꽃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다. 특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풍미를 S라인 곡선으로 시각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려하면서 균형감 있는 디자인은 프리미엄급 소비자의 세련된 감각을 만족시키는 완성체라 할 수 있다. ‘윈저 21’은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2012 IWSC(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 2012) 디럭스 브랜드 급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윈저의 가치와 부드러움을 담은 ‘윈저21’은 위스키 애호가의 높은 수준 기준을 만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 세트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98,000원 (500ml)이다.

◇ 트렌디한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윈저 블랙’

윈저의 부드러운 목넘김은 유지하면서도 풍부한 몰트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트렌디한 입맛과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소비자 가격은 48,000원 (450ml)이다.

◇ 몰트와 그레인의 하모니에 소장가치까지 더한 위스키, ‘윈저 17’
'윈저 17'은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스카치위스키다. 영국 왕실이 인증한 로열 라크나가 증류소의 원액으로 제조되어 부드럽고 달콤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카라멜과 꿀 같은 달콤함에 단맛, 짠맛, 신맛, 알코올의 하모니를 이뤄 완벽한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500원 (450ml)이다.

◇ 부드러운 맛에 실속까지 더한 ‘윈저 12’
'윈저 12'는 12년 이상 숙성한 위스키를 정교하게 블렌딩하여 프리미엄 위스키의 부드러움을 완성했다.

혀끝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움과 감귤류 과일향의 신선하고 상쾌한 느낌이 특징이다. '윈저 12'는 단맛, 신맛, 알코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잔향의 여운을 남기며,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의 탁월한 맛과 품질을 선사한다.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29,400원 (500ml)이다.

◇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 딤플

100년 전통의 유러피안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 ‘딤플 18’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유러피안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이다. 18년이라는 독특한 숙성 연도에서 느낄 수 있는 망고, 견과류 그리고 모카향의 절묘한 블렌딩을 느껴보자. ‘딤플 18 (500ml) X 2’의 대형마트 기준 권장 소비자 가격은 49,400원 (500ml X 2)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