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가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이 출시 한 달여 만에 15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닐라코,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한 달 만에 15만 개 팔려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글로벌 히트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2천만 개 누적 판매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1월 18일 출시된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이다. 이번 한정판은 ‘클린 잇 제로’ 패키지에 ‘핑크 팬더’ 이미지를 접목한 것으로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제품(100mL)과 대용량(180mL), 폼 클렌저 세 가지 아이템으로 출시된 바 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아 온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에 핑크 팬더의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단시간에 많은 판매가 이뤄졌다”고 밝혔다.
한편 바닐라코는 ‘핑크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구입 금액에 따라 핑크 팬더 스티커, 세안 밴드, 파우치 등 다양한 핑크 팬더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다.

<이미지제공=바닐라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