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체크카드 고액결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원큐(1Q)페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체크카드 고액 결제 캐시백’ 이벤트에 응모한 후 병원·여행·가전·가구·온라인쇼핑·백화점·학원·동물병원·골프업종에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을 지급한다. 혜택은 행사 기간 중 가장 높은 건당 결제금액을 적용해 1인당 1회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5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지급한다.

이벤트 대상 세부 업종은 ▲병원(종합병원·한방병원·정형외과·소아과·이비인후과·피부과·한의원) ▲여행(여행사·항공사·숙박) ▲가전 ▲가구 ▲온라인쇼핑(PG·인터넷상거래) ▲백화점(오프라인 백화점) ▲학원(외국어·예체능계열·입시학원·보습학원·자동차운전학원), ▲동물병원 ▲골프(골프장·골프연습장) 등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고객은 개인 소비 계획에 맞춰 체크카드로 결제 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체크카드 사용액은 신용카드보다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율이 높아 이번 이벤트를 잘 활용하면 쏠쏠한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