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Seoul - Marriott Executive Apartments, 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쿠킹 투게더 패키지’를 2018년 5월 5일 하루 동안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쿠킹 투게더 패키지’는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1베드룸 아파트 또는 1베드룸 스위트 객실 내 1박과 더불어 디너 뷔페 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자녀 1인이 제공되며 메인 요리로 성인 2인에게는 호주산 등심 스테이크, 자녀에게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1개가 제공된다.
또 키즈 쿠킹 클래스는 호텔 주방장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을 즐기며 아이들이 직접 케이크, 솜사탕 등 직접 손으로 만들고 장식하며 만드는 과정을 통해 재료의 이름과 영양성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모든 아이들에게는 주방장 모자, 앞치마, 기념사진 촬영 및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키즈 쿠킹 클래스 수료증이 제공된다.

또한, 4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조식 최대 3인 제공(성인 2인, 만 12세 미만 자
녀 최대 1인), 미세먼지를 피해 안전한 쉼을 누릴 수 있는 공기청정기 1개가 무료 제공될 뿐만 아니라 체온조절이 가능한 자쿠지 및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이용을 포함하여 키즈룸 무료 이용,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예약부, 또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