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떡모파 이벤트는 두끼의 D.I.Y 콘셉트와 특성을 살려 매장 방문 시 각자의 포지션을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두끼 매장에서 각자가 맡은 역할을 주어진 보기에서 선택하면 된다.
보기는 두끼의 셀프 방식의 특성을 담았다. 소스 담당, 재료 담당, 튀김 담당, 조리 담당 등 두끼에서의 자신의 역할을 선택하면 되며 중복 선택도 가능하다.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게시물 ‘좋아요’와 함께 같이 가는 친구 태그하면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경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두끼 식사권, 투썸플레이스 딸기 세트 및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등MZ세대가 선호하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두끼 관계자는 “두끼만의 고유한 특징과 콘셉트를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위한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떡모파 이벤트는 떡볶이에 대해 궁금한 것을 고객과 함께 파헤쳐 나가는 과정을 담은 참여형 테마 이벤트로 자세한 내용은 두끼 공식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