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홍보모델이 'Wa뱅크 봄운동회'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 홍보모델이 'Wa뱅크 봄운동회'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다/사진=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오는 5월31일까지 더블혜택이 주어지는 'Wa뱅크 봄운동회'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Wa뱅크 봄운동회' 이벤트는 최근 6개월(2024년 9월~ 2025년 2월) 동안 이벤트 대상 상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광주 와(Wa)뱅크(APP)'를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두가지로 진행한다.

먼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상품에 가입하면 상품별로 3000원의 응원금을 지급하고 1인당 최대 9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원화적금(가입금액 20만원 이상) △원화예금(가입금액 100만원 이상&가입기간 3개월이상) △외화적금(미화 100달러 이상) △외화예금(미화 1000달러 이상&가입기간 3개월이상)△펀드(신규 가입금액 10만원 이상)△개인IRP(신규 가입금액 5만원 이상)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운동회에 참가할 팀(청군 또는 백군)을 선택하고 우리 팀이 이기면 상금 500만원을 N분의 1로 나눠 지급한다. 참가자는 1일 1회 출석체크를 통해 본인 팀의 점수를 올리며 우승팀을 함께 만들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2000좌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응원금과 우승상금은 지급일 기준 가입상품 정상상태 유지와 휴대폰 메시지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 와(Wa)뱅크(APP), 광주은행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석현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센터장은 "운동회 컨셉을 통해 금융상품에 대한 고객 친밀도를 높이고 자발적 참여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시작으로 많은 고객들이 유익한 금융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