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프로모션 3종을 공개했다. /사진=파라나스호텔 제공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프로모션 3종을 선보인다.

가을 미식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어텀 BBQ 패키지'를 예약하면 객실 2박과 함께 프리미엄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콘페티' 야외 오션뷰 테라스에서 즐기는 '오션 & 플레임 BBQ' 디너 2인, 하이볼 웰컴 드링크 2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내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 식음 크레딧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 앞바다를 배경으로 호텔 셰프가 직화로 구워낸 프리미엄 바비큐와 제주 청정 해산물, 엄선된 재료로 완성한 다채로운 메뉴가 품격 있는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주요 메뉴로 양갈비, LA갈비, 삼겹살·목살, 갈치, 옥돔, 전복, 제주 뿔소라, 왕새우 등 해산물 구이와 계절 채소 구이가 준비된다. 아울러 다양한 디저트도 더해져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경험을 완성한다.

'어텀 BBQ 패키지'는 일일 다섯 팀 한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번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월-금요일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패키지 가격은 2박 기준 1박당 34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더 프리미엄 스테이'는 프리미어 이상 객실 2박 연박 상품으로 파르나스 호텔 제주 럭셔리 스위트 객실을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클럽 객실을 예약하면 애프터눈 티, 해피 아워, '콘페티' 조식 뷔페 등 최대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혜택과 하우스 와인·통과일 웰컴 어메니티,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호캉스를 완성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더 프리미엄 스테이' 프로모션은 이번달 1일부터 9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이번달 1일부터 오는 12월31일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2박 기준 1박당 30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달 1일부터 14일까지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객실 50만원 이상 예약·결제 시 '파르나스 리워즈' 5만원 바우처를 제공하는 '리워즈 어텀 페스타'가 진행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모든 객실 타입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만큼 '어텀 BBQ 패키지' 또는 '더 프리미엄 스테이'를 이용하면 '리워즈 어텀 페스타' 혜택까지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바우처가 계정으로 자동 발급되며 신규 회원은 가입 완료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 3종은 제주의 자연과 미식을 품격 있는 서비스로 연결해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전하고자 마련됐다"며 "이번 가을 '파르나스 리워즈' 전용 혜택과 함께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더욱 풍요롭고 특별한 여행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