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갤러리 라운지'에서 식혜, 수정과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갤러리 라운지'에서 식혜, 수정과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이 추석과 중국 국경절 연휴를 맞이해 전통 음료를 선보인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갤러리 라운지'에서 식혜, 수정과를 이용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수정과 라테와 식혜 에이드 2종이다.


수정과 라테는 전통 수정과 고유의 맛과 달콤 쌉사름한 계피향에 우유와 카라멜이 한데 어우러져 부드러운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식혜 에이드는 전통 식혜에 탄산의 청량감을 더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듯한 쌀알의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만3000원이다.

롯데관광개발은 "한류 열풍으로 K푸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다가오는 추석뿐 아니라 중국 국경절 황금연휴를 앞두고 한국의 전통 음료인 수정과, 식혜로 만든 K스타일 퓨전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제주의 해외 직항 노선이 증가하며 점차 늘어나는 외국인 관광객의 수요에 따라 한국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K푸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