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증권은 25일부터 3월18일까지 매주 화, 목요일 오후 4시30분부터 전국 주요 지점에서 개인투자자들을 대상으로 ‘tRadar 전국 순회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12월 첫선을 보여 특허 출원까지 완료한 ‘tRadar’는 차트, 수급, 실적 분석을 통해 상승 예상종목 선별 및 매수·매도 타이밍을 제시하는 인공지능 종목추천 시스템이다.
올해 들어 2월 현재까지 tRadar 추천종목 중 약 89% 정도가 지수대비 초과수익을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해당 추천종목의 2월 현재 평균수익률은 6.36%로 같은 기간 지수 수익률인 -4.02%를 크게 상회했다.
특히 최근 주식투자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는 ETF(상장지수펀드)를 tRadar에 활용해 투자하는 ‘ETF tRadar 포트폴리오’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시장 상승 하락에 관계없이 수익 실현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tRadar 전국 순회 강연회에서는 tRadar 개발자인 전진호 동양증권 온라인기획팀장과 tRadar 시황방송 담당자가 강사로 나서 실전에 용이한 투자전략 및 매매기법을 소개하며, tRadar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tRadar 전국 순회 강연회는 별도 접수 및 참가비는 없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 또는 강연회 대상 지점 및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동양증권, ‘tRadar’ 전국 순회 강연회 개최
유병철 기자
1,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