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캠페인 모델으로 발탁된 ‘케이트 모스’와 ‘장윤주’는 데코르테의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출시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으로 광고,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9월부터 전개할 예정이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스스로의 잠재력과 열정,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의 독보적인 스타일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리포솜 캡슐 기술과 많이 닮아 있다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택했다”며, “더욱더 진화된 또 하나의 리포솜 캡슐 개발로 탄생한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제품은 끊임 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와 함께 널리 이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더 잘 나타내는 커뮤니케이션 로고 ‘데코르테’가 탄생 한 만큼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키우고 새로운 무대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코스메 데코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