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이하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필소굿 패키지 (Feel So Good Package)’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뉴욕에서 탄생한 친환경 패브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레스(The Laundress)’의 ‘홈 스프레이(Home Spray)’ 250ml 1개를 제공한다.
또한 모모 바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독일 티 브랜드 ‘알트하우스(ALTHAUS)’의 프리미엄 티 2잔을 제공한다.

향긋하고 은은한 ‘카모마일 메도우 (Chamomile Meadow)’, 상쾌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바바리안 민트(Bavarian Mint)’, 달콤한 딸기가 블렌딩 된 ‘루이보스 스트로베리 크림 (Rooibos Strawberry Cream)’티 중 두 잔을 선택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최근 들어 특정 물품이나 경험에서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경향이 확산되고 있다. 단순한 1박 투숙이라도 작은 차이를 통해 ‘스몰 럭셔리(Small-Luxury)’를 경험하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 며 패키지 기획의도를 밝혔다.

객실 이용 시, 피트니스 센터와 인터넷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매장에서 호텔 카드 키를 제시하면,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