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이 5월 8일(화) 저녁 7시, 7층 두베홀에서 코스 요리와 함께 트로트계의 아이돌 “박현빈”, 게스트로는 차세대 트로트 퀸 “윤수현”이 디너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박현빈 어버이날 孝 디너쇼는 “빠라빠빠”, “곤드레만드레”, “샤방샤방” 등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과 함께, 재미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연령층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Special Guest로 “천태만상”, “꽃길”, “사치기 사치기” 등 곡들을 히트시키며, 인기몰이중인 차세대 트로트 퀸 “윤수현”의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

아울러 당일 디너쇼를 찾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일 관객 추첨을 통한 아티스트와의 포토 타임 및 스위트 룸 숙박권, 뷔페 식사권, 케잌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도 진행된다.

“박현빈 孝 디너쇼’는 레드와인을 곁들인 양정식 5코스 정찬 디너 식사 후, 약 120분간 진행되는 공연으로 구성된다. 양정식 5코스 메뉴에는 참치와 야채 레몬 드레싱을 곁들인 해산물 새우 및 관자, 야생버섯 크림스프, 계절 샐러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야채 모둠, 커피 소스를 곁들인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박현빈 孝 디너쇼’티켓은 호텔과 인터파크, 옥션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