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이 두부밀크, 검은콩차, 낫또 등 이색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신제품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두부밀크 마스크(영양∙에너지) ▲검은콩차 마스크(미백∙윤기) ▲낫또검(Natto Gum) 마스크(모공∙탄력) ▲프로젤리 마스크(수분∙진정)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언스(meience)’는 아름다울 미(美)의 중국어 발음인 ‘메이(měi)’와 영단어 ‘사이언스(SCIENCE)’를 조합한 것으로, 아름다움에 과학적 설계를 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라인은 두부, 검은콩차, 낫또, 꿀 등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정성을 필요로 하는 먹거리에서 추출한 성분을 주 소재로 한 ‘시간이 빚어낸 건강한 마스크’ 다.


특히 각 제품별 성분과 기능, 원단의 최적화된 매칭을 위해 부드러운 밀크 타입, 촉촉한 앰플 타입, 쫀득한 검(gum)타입, 쫀쫀한 젤리 타입으로 구성했다.

또한 신제품은 오른쪽 하단에 절개선을 넣어 에센스 활용도를 높였다. 팩을 붙이고 남은 에센스를 얼굴, 팔, 다리 등 건조한 피부에 발라 사용할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이언스 마스크’는 슬로우푸드를 활용하여 마스크팩 하나로 집에서도 건강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홈 에스테틱 제품”이라며 “메디힐은 향후에도 성분, 제형, 시트 등 소재를 엄선한 제품 라인업을 확충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메디힐 메이언스 마스크’ 4종은 메디힐 온라인샵과 명동 소재 플래그십 스토어인 ‘힐링 온더 메디힐’,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