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풍성하고 실속 있는 구성의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전국 13개 코스트코 매장에서 출시했다.

카페 오가다의 ‘코스트코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추석 명절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다.

카페 오가다의 베스트 상품으로만 이루어져 믿을 수 있는 제품 구성은 물론 가을 시즌에 맞춰 톤 다운된 진분홍, 진노랑 두 가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에 띈다. 또한, 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 구매에 부담을 갖고 있을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오가다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카페 오가다는 지난 설 명절에 티백 4종과 청 2종으로 구성된 ‘코스트코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를 첫 출시하였으며, 출시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카페 프랜차이즈 사업뿐만 아니라 티(Tea) 유통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증명했다.
이번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카페 오가다의 베스트 블렌딩 티백인 배도라지 블렌딩티, 생강귤피 블렌딩티, 한라봉오미자 블렌딩티 티백 3종과 함께 국내산 모과유자청과 제주산 한라봉유자청, 배모과유자 액상 파우치 블렌딩티를 함께 구성하여 더 다양하고 풍부한 맛과 향의 코리안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프리미엄 티 선물세트’는 각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성된 제품으로, 추석 한 달 정도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직후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카페 오가다는 한국의 전통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코리안 티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거점 상권에서 1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카페 오가다의 자세한 브랜드 소개 및 창업 문의는 대표 전화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