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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스트우드 |
웨스트우드는 ‘Everyday In&Out’을 콘셉트로 한 이번 시즌 화보를 통해 도심과 자연 모두를 아우르는 아웃도어 패션을 선보였다. 도심 안팎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일리시티 패션 스타일, 야외 활동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노락, 경량패딩은 물론 겨울에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헤비다운자켓까지 가을, 겨울시즌 필수 아이템들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했다.
특히 피싱라인의 경우 방수, 방풍 등 기능을 갖춘 소재와 다양한 용품 수납에 용이한 포켓, 낚시 훅을 걸어 놓을 수 있는 플라이패치 등의 디테일을 적용하여 낚시 활동 시 필요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웨스트우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도 피싱 라인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써 기능성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아웃도어 고객 외에도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러 연령대에게 어필하며, 아웃도어 시장에서 돌파구를 가진 새로운 제품들로 안정적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가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우드의 이번 2019 FW 컬렉션과 화보는 웨스트우드 공식 홈페이지, SNS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피싱라인의 경우 방수, 방풍 등 기능을 갖춘 소재와 다양한 용품 수납에 용이한 포켓, 낚시 훅을 걸어 놓을 수 있는 플라이패치 등의 디테일을 적용하여 낚시 활동 시 필요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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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웨스트우드는 아웃도어 브랜드 중에서도 피싱 라인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써 기능성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아웃도어 고객 외에도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러 연령대에게 어필하며, 아웃도어 시장에서 돌파구를 가진 새로운 제품들로 안정적인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가져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웨스트우드의 이번 2019 FW 컬렉션과 화보는 웨스트우드 공식 홈페이지, SNS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