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중 멕시카나의 스탬프 적립 이벤트는 1회 주문 시 1개의 스탬프가 자동 적립되며, 동일 매장에서 적립된 스탬프 기준으로 3회 이상 적립 시 케이준 V컷 감자를, 6회 이상 적립 시 더블 치즈볼을, 10회 적립 시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치킨이 선호도가 높은 만큼 국민 메뉴로 자리 잡았지만, 하나의 브랜드에서 스탬프를 꾸준히 모으기란 생각보다 쉽지 않다. 때문에 멕시카나는 혜택받을 수 있는 스탬프 개수를 최소 3개로 지정하고, 각 개수 별로 매력적인 혜택을 증정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앱 사용자는 바로 고객이다. 때문에 고객 중심으로 초점을 두고 서비스 개발하는 것에 주력했다.”라며 “다만 고객의 만족 기준이 날로 높아지는 만큼,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앱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소비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멕시카나 관계자는 “앱 사용자는 바로 고객이다. 때문에 고객 중심으로 초점을 두고 서비스 개발하는 것에 주력했다.”라며 “다만 고객의 만족 기준이 날로 높아지는 만큼, 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앱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체크하고 소비자 니즈에 빠르게 대응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