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종합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손 잡고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카드는 ‘위메프’와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위메프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요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에도 위메프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 포인트로 쌓인다.

카드로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1만 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커피, 편의점 등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 월 최대 3만점도 적립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커피 ▲편의점 ▲미용실 ▲골프 ▲골프연습장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점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결제 금액의 5%가 위메프포인트로 쌓인다.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는 상품 개발 초기 단계에서부터 상호 긴밀하게 협력해 ‘위메프’ 이용 고객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화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