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세탁 장비 설치 및 유통 업체 ㈜유니룩스가 셀프빨래방 ‘크린업24’ 500호점 달성을 기념하여 창업 시 500만 원을 지원한다.

9월 한 달간 ‘크린업24’ 창업자를 대상으로 500만 원을 지원하며, 점포 오픈 시 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현수막과 배너, 전단지 제작 지원부터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 내 지도 등록까지 여러 홍보도 함께 본사 차원에서 제공한다.
크린업24, 9월 한 달간 500호점 오픈 기념 '창업 비용 500만 원 지원'

세탁편의점 프랜차이즈 ‘크린업24’는 ㈜유니룩스에서 설립한 무인 빨래방 브랜드로 20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클린(Clean)’, ‘컴포트(Comfort)’, 그리고 ‘편의(Convenient)’의 세 가지 가치를 담아 ‘POWERWASH™’과 같은 최첨단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Primus 명품 장비를 사용하여 최상의 세탁 품질을 보장한다.
기존에도 ㈜유니룩스는 창업 시 블로그 홍보, 전단지 지원, 페이스북 위치 정보, 내비게이션 상호 등록과 같은 마케팅 지원을 한다. 또 본사 직영 운영 A/S 전담팀이 있어 매장 운영 시 원활하게 고객 응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크린업24 관계자는 “’3C(클린, 컴포터, 편의)’의 핵심 가치를 담아 최상의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노력한다”라며 “4차 산업 혁명으로 사물인터넷이 급속도로 성장한 만큼 크린업24 역시 자사만의 무인 솔루션인 IoT-Biz를 활용하여 체계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