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착한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인증을 받은 오름에프씨의 '무공돈까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

학교2021 공식 스폰서 무공돈까스'는 생활밀착형 돈까스 브랜드의 대표브랜드이다. 고객의 공복, 매장의 빈틈을 모두 메꿔주는 무공돈까스는 한번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한다. 

금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되는 e기프트카드 모바일상품권은 전국매장에서 사용가능하며,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최근 무공돈까스는 메타버스를 통해 활발한 매장 소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무공돈까스는 메타버스 내에 가상공간을 활용한 마케팅 또한 진행 할 예정이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한 무공돈까스의 매장 점포수가 확대 예상에 따라 이용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모바일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슈퍼콘 김진상 대표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해 가족과 지인의 건강을 위해 무공돈까스 선물을 할 수 있게 다양한 e커머스 판매채널에 서비스를 판매할 계획이며, 최근 오픈한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슈퍼비즈’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상품권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게 유통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무공돈까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슈퍼콘 제공)
무공돈까스가 글로벌 모바일상품권 플랫폼기업인 '슈퍼콘'과 함께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했다.(슈퍼콘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