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수혁이 한 팬에게 70만원대 헤드셋을 선물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지난 2일 이수혁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스태프 동생이 알려줬는데 구입 예정 날짜 알려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한 커뮤니티의 글을 캡처한 것으로 이수혁의 팬이 작성한 것으로 보인다. 작성자는 "이수혁씨 인스타 폭주중이다"라며 "게시글 3만원 스토리 1만원 저금이라 거지되겠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두 시간동안 스토리 1개 게시글 4개 올림"이라며 "놀랍게도 만든지 10일된 통장"이라고 덧붙였다.
작성자에 따르면 그는 이수혁이 SNS 게시물을 올릴 때마다 1만원부터 3만원까지 적금을 들고 있다. 최근 좋아하는 연예인이 글을 쓰거나 사진을 올리는 등 활동을 할 때마다 적금을 드는 팬덤 문화가 유행중이다.
이수혁이 예상보다 더 자주 활동을 하자 팬은 댓글로 "나는 '최소 세달은 모아야 에어팟 맥스 사겠네' 했는데 이 기세면 다음달에 사겠어"라고 토로했다.
이 글을 발견한 이수혁은 언급된 제품을 직접 구입해 일면식도 없는 팬에게 깜짝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수혁은 "아이디 인증하고 받아가시고 적금은 좋은 일에 쓰세요. 감사합니다 2023년 화이팅! 저도 더 열심히 살게요"라는 메세지를 남겨 팬들을 더욱 환호케 했다.
사연의 당사자인 글 작성자는 "아 어떻게 인증해"라며 "제 글 목록엔 이수혁 글이 가득한데 (민망해서) 어떻게 말해요. 너무 공개 처형 아닌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혁은 최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에 출연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