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이 7월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여행 테마 음악 페스티벌을 연다. /사진=이미지투데이
제주항공이 7월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여행 테마 음악 페스티벌을 연다. /사진=이미지투데이

제주항공은 7월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여행 테마 음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난해 5월부터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여행의 설렘을 알리는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소란, 스텔라장, 경서, 루시 등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주도의 사계절을 배경으로 제작한 제주항공 유튜브 콘텐츠 '에어스테이지'는 총 9회에 걸쳐 공개돼 669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는 평가다.

제주항공은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의 감동을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전하기 위해 오는 7월15~16일 일산 킨텍스 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에어스테이지 오프라인 음악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3'에 참여한다.

소란, 스텔라장, 경서, 루시, 유다빈밴드, 디에이드 등 제주항공 에어스테이지 캠페인을 함께했던 K-팝 아티스트들을 비롯해 다니엘 시저, 루카스 그레이엄 등 해외 아티스트들도 이번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제주항공 브랜드와 기내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스페셜 부스도 운영하는 만큼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