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은 강소라 출연 드라마 ‘맨도롱 또똣’ 촬영장에 이어 서강준이 출연하는 MBC드라마 ‘화정’ 제작진에게도 ‘굽네 치킨’을 간식으로 선물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이번 선물은 굽네치킨의 전속모델이자 MBC드라마 ‘화정’에서 ‘홍주원’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서강준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고된 촬영으로 고생하는 제작진과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이 굽네치킨을 먹고 잠시나마 휴식을 취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준비하게 됐다.
![]() |
배우 서강준은 굽네치킨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영상을 전달했으며, MBC 드라마 ‘화정’의 제작진과 출연 배우들은 굽네치킨을 맛있게 먹고 열심히 드라마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굽네치킨의 전속모델인 강소라에 이어 배우 서강준이 주인공으로 참여한 드라마에도 치킨을 후원하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운 날씨에도 고생하는 MBC드라마 ’화정’ 제작진들이 굽네치킨을 드시고 끝까지 멋진 드라마를 만들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깜짝 선물에 대한 서강준의 감사 영상은 굽네치킨 SNS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정'에서 서강준은 순수한 꽃선비의 샌님 같은 매력과 더불어 냉철한 카리스마를 지닌 화기도감의 교리 ‘홍주원’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과 다양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