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24일 첫 방송된 KBS2 새 수목드라마 ‘학교2021’에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가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학교 2021'은 입시경쟁이 아닌 다른 길을 선택한 아이들, 모호한 경계에 놓인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우정, 설렘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으로, KBS의 대표 시리즈물인 '학교'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가는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특성화고를 배경으로 김요한, 조이현, 추영우, 황보름별과 전석호가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명륜진사갈비는 중학생,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까지 학생 고객들이 정말 많이 찾아주신다”며 “KBS 대표 드라마이자 풋풋한 청춘드라마인 학교2021을 통해 학생 고객층에게 명륜진사갈비를 홍보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외식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는 1인분 가격에 숯불돼지갈비를 무한으로 제공하며, 공기밥, 음료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용돈만으로 생활하는 학생들에게 가성비 높은 식당으로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이에 명륜진사갈비 본사는 그동안 학생전용쿠폰, 어린이날 이벤트, 수능이벤트 등으로 학생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기도 했다. 한편, ‘학교 2021’에서 에피소드를 통해 명륜진사갈비를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명륜진사갈비, KBS수목드라마 ‘학교 2021’ 제작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