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이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스페셜 앨범을 6일 정오부터 단독 판매한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SSG랜더스 최정 선수의 스페셜 앨범을 6일 정오부터 단독 판매한다. /사진=SSG닷컴

KBO리그 역대 최다 홈런 신기록을 달성한 SSG랜더스 최정의 특별 굿즈가 나온다.

SSG닷컴이 SSG랜더스 최정의 스페셜 앨범을 6일 정오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최정 468 홈런 모먼츠 앨범'은 첫 홈런부터 468번째 역사적 홈런까지 최정의 위대한 여정을 기념해 468개 한정수량으로 예약 판매한다. 12장의 실물 사진 카드와 함께 디지털 포토카드를 다운받을 수 있는 QR코드가 부여된다. 판매가는 8만9000원이며 오는 23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최정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실착 유니폼도 받을 수 있다. 앨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최정이 경기 중 실제 착용했던 유니폼을 액자에 담아 증정한다. 6일부터 8일까지 최정 친필 사인 유니폼 및 야구공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SSG랜더스 유니폼을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할인 판매하는 타임딜도 연다. 2024시즌 레플리카 그린 유니폼을 2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정인혁 SSG닷컴 스포츠팀 바이어는 "'리빙 레전드' 최정의 업적을 기리고자 단독 상품을 기획했다"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득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