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초호화 결혼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을 이끄는 이민정과 김재원이 출연한다.


먼저 '해피투게더' 이후 14년 만에 KBS2 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나선 이민정은 그간 방송에 공개하지 않았던 남편 이병헌과의 결혼 일상을 털어놓는다.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는 김종국을 보며 남편 이병헌을 떠올린 이민정은 남편을 위해 대신 배달을 시켜준 일화를 고백하는가 하면, 틈만 나면 이민정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하는 이병헌의 일화를 가감 없이 밝히는데. 시도 때도 없이 이민정에게 SOS를 외치는 남편 이병헌의 귀여운 일상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 2013년 이병헌과 초호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이민정은 결혼식 준비부터 결혼식 당일까지 있었던 에피소드마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결혼식에 필요한 꽃, 음식 등을 전문가의 결정에 쿨하게 맡긴 일화부터 결혼식 당일 다이나믹 듀오의 축가에 흥이 폭발해 이병헌이 이민정을 만류한 일화까지, 어느 프로그램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식 에피소드가 대방출 된다.

한편 김재원은 '뮤직뱅크' MC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임을 밝히며, '옥탑방' MC들 앞에서 자신이 준비해 온 뮤직뱅크 진행 멘트를 선보이는데 이를 지켜본 이민정과 MC들의 평가는 어떨지 29일 밤 8시 30분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