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의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가 프리미엄 중형 세단과 SUV 모델 '더 뉴 아우디 A5', '더 뉴 아우디 Q5'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 더 위크 오브 A5/Q5'를 개최한다.

2일 아우디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4~6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같은달 18~20일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은 더 뉴 아우디 A5와 더 뉴 아우디 Q5 전시 차를 자유롭게 관람하고 아우디 전문 어드바이저로부터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파이낸셜서비스 상담도 함께 진행되며 현장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시승 고객에게는 아우디 로고가 새겨진 고급 장우산이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아우디코리아는 오너 고객을 위한 로열티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행사장 내 인포데스크에서 '차 키'를 제시하고 현장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커피 쿠폰(1인 2잔)을 선착순으로 준다.


아우디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이 아우디 브랜드의 가치와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시 및 체험 행사를 지속해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