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가 신형 XC6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24일까지 전국 39개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프리미엄 중형 SUV 신형 XC6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 동안 전국 39개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볼보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시승 행사는 글로벌 누적 판매 270만대를 기록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인 XC60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온 가족이 함께 시승 경험을 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XC60의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함께 볼보의 첨단 안전 기술, 프리미엄 주행 감성 등을 시승을 통해 직접 경험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만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느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체험형 프로그램인 '볼보 프래그런스 바'(Volvo Fragrance Bar)도 운영된다.

XC60의 시승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자신의 감정과 이미지에 맞는 향을 추천받고 블렌딩 과정 및 시향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고객 취향에 맞춰 완성된 향료는 화산석에 흡수시킨 후 전용 파우치에 담아 기념품으로 제공된다.


전시장을 함께 방문한 자녀들에게는 '볼보 참 세트'(5종)를 선물로 증정(선착순 증정, 소진 시 조기 마감)한다.

시승 이후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실용적인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피엘라벤'의 '칸켄 슬링'이나 '하이코스트 폴드색 24' 중 하나를 준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전국 39개 공식 전시장에서 더욱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된 XC60을 시승하고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프리미엄의 가치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볼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39개 공식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