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의 '블랙야크 키즈'가 2014 봄·여름(S/S) 제품을 14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블랙야크키즈, 2014 S/S 프리뷰'행사를 개최해 바이어와 관계자들을 초청해 아웃도어 트렌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2014 S/S 블랙야크키즈는 블랙야크 어덜트 라인의 기술력과 함께 키즈만의 통통 튀는 스타일을 조합해 익스트림 라인(전문 아웃도어), 오버랜드 트래블 라인(라이프 스타일과 아쿠아)으로 구성했다.
블랙야크키즈는 현재 3~7세를 메인 타깃으로 성인 아웃도어 미니미룩 상품형태로 구성했으며 물량 및 디자인을 약 5배 늘려 작년 동기대비 두배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 키즈팀 신설을 통해 상품기획과 디자인 인력을 별도로 운영하면서 전문 키즈 브랜드로 이끌어나가는데 주력하고 있다.
2011년 가을·겨울(F/W) 시즌, 키즈라인을 처음 선보인 블랙야크는 올 8월 청량리 롯데백화점에 1호점을 오픈하며 공식 론칭했다. 현재 청량리 롯데백화점, 영등포와 울산, 안양 신세계백화점 등 백화점 유아동 전문매장 및 팝업매장 등 총 24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입점 점포마다 중상위권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블랙야크키즈 점포는 연말까지 전국 115개로 확대할 계획이다.